환영합니다

오늘 저희 교회에 새로 나오신 분들을 주 안에서  진심으로 환영합니다.   환영카드를 작성하시어 안내위원에게 제출해 주시면 감사하겠습니다.

모임 및 회의

안수집사회의     친교후   예배당
동역장,권찰회 23일(수)    예배후
다음주일(27일)    각기관월례회의

선교 위원회

밴쿠버한인장로교회 온 가족이 참여하는 선교구좌 (한 사람이 한 달에 $10)에 힘을 모음으로 선교 사역지와 지역사회에 복음을 전파하고 하나님의 나라를 확장하는데 협력해 주시기 바랍니다.
   
수양의 달

8월은 수양의 달입니다.  하나님의 뜻을 찾고 남은 생애 하나님께 영광을 돌리며 살아가는 보람된 생이 되시기를 바랍니다.

세상과 함께 나누는 교회

금년 교회 표어는 ‘세상과 함께 나누는 교회’입니다.  주님이 구원하시려는 세상을 섬기며 그들과 함께 삶을 나누며 살아가는 복된 삶이 되시기를 바랍니다. 

교회학교

자녀들이 믿음 안에서 잘 자라나도록 가정예배에 힘쓰며 온 가족이 기도하는 가운데 교회학교 지도자들과 협력하여 주시기 바랍니다. 또 자녀들의 마음 속에 일찍부터 주님이 주인 되시어 말씀을 준행하며 살아가는 복 있는 사람이 되도록 힘써 주시기 바랍니다.

영어권 예배

영어예배가 주일 오전 10시 30분에 있습니다. 자녀들의 신앙과 교회생활을 위해 그리고 교역자와 교사들을 위해 기도해 주시고 믿음 안에서 부모와 자녀가 함께 협력해 주시기  바랍니다.
   
시니어센터

 밴쿠버시니어센터가 9월 5일(화)부터 개강합니다.   밴쿠버지역의 시니어들을 위해 기도하시는 가운데 후원 또는 봉사에 사랑으로 적극 협력해 주시기 바랍니다.  귀한 사역에 동참하시기를 자원하시는 분들은 게시판에 서명해 주시기 바랍니다.

중보기도

한반도 평화통일을 위해 교단(PCUSA) 차원에서 8월까지 전국의 모든 교회가 기도하기로 했습니다.  특히 NCKPC(미국장로교한인교회전국총회)가 두고 온 민족을 위해 앞장서서 기도해야 할 것입니다. 

헌신예배

마리아여전도회 헌신예배가 오는 30일(수) 수요예배시에 있습니다.   강사 목사님은 늘푸른교회에서 목회하는 진영길 목사님이십니다.  기도하시는 가운데 준비해 주시고 온 성도가 함께 참여하시어 은혜와 사랑을 나누시기 바랍니다.

여름성경학교

밴쿠버지역 연합여름성경학교가 내일(21일)부터 목요일(24일)까지 성산교회에서 있습니다.  위하여 기도해 주시고 협력해 주시기 바랍니다.